본문 바로가기
공모주

LG에너지솔루션 1일차! 신청 및 증권사별 예상 배정 수량

by 예림파파 2022. 1. 18.
728x90

2022년 첫 공모주 신청!! 

드디어 완료했다 

준비를 KB증권만 준비를 해서 .. 기존에는 키움 영웅문만 사용했다..ㅠㅠ  볼 것 없이 1일차 KB증권으로 신청을 했다

두둥!!  오전 10시가 되자마자 바로 들어갔더니 수월하게 청약을 마치고 나왔다 

다른 분들은 알아보니 갑자기 몰려서 에러가 난다 고 하신 분들도 있었는데 빠르게 나는 신청하고 나왔다

그러고 나서 일을 하고 얼마나 경쟁률이 올랐을까 하고 봤는데 ... 두둔!!

이것은 무슨 일인가....  거의 첫날은 눈치 보느라 잘 신청을 안 한다고 들었는데 아니었나 보다..

아닌가 핫한 공모주여서 내일 경쟁률이 더 세지려나 ..

거래소별 정리한  내용!!

내가 신청한 .. KB증권은 벌써 .. 1.87 아 .. 나는 최소 2주는 받을 줄 알았단 말이다..

아니 이게 무슨 일인지 생각지 못한 1.87주  그렇게 힘이 빠져있었는데 어라 미래에셋증권을 계산을 해보니 

0.41주로 계산이 된 것이였다 내가 계산을 잘못한거겠지 하고 다시 계산을 해보았는데도

같은 수량이 나와 관련 기사를 보니 미래에셋증권은 .. 95.87대1로  가장 경쟁률이 높았던걸로 나왔다

와 .. 핫한 미래에셋 취소하고 재신청이 가능하니 아마도 내일은 조금 변하리라 보이지만 일단 KB로는 오지마세요!!

제 마음을 드릴게요 !! 부탁입니다!!

제가 계좌가 다른 게 있다면 저는 하이투자증권 대신증권 신영증권으로 !! 가는 걸 추천드려요

다들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


 

728x90

댓글